김동수,반희영,윤성,수현 선교사가 보내는 열한번째 기도편지
……사람아 주께서 선한 것이 무엇임을 네게 보이셨나니 여호와께서 네게 구하시는 것은 오직 정의를 행하며 인자를 사랑하며 겸손하게 네 하나님과 함께 행하는 것이 아니냐
(미가 6장 8절)
하나님 주시는 복이 올해 모든 동역자들과 교회에 함께 하시기를 축복하며 기도합니다^^
미가서6장 6-8절의 말씀으로 2013년을 시작합니다.
선교지에 와서 적응하고 사역이 활발하게 일어나려는 시점에 사역자로서 사역에 대한 욕심이 생기기도하고 또 많은 것으로 하나님을 기쁘시게 해드리고 싶은 소원이 있는 즈음에 이 말씀을 제게 주셨습니다.
무엇으로 하나님께 경배할까… 어떤 것을 드릴까… 고민하는 제게 답을 주십니다..
정의를 행하며 인자를 사랑하며 겸손하게 네 하나님과 함께 행하는 삶과 마음을 우선하여
조심스럽게 나아가길 소원합니다.
목회자 훈련센터를 위해 매주 교회들을 방문하여 열심히 홍보 중에 있습니다.
움플레니 안에 있는 복지회관의 빈 홀 하나를 빌려서 3월 초부터 시작하려고 합니다.
많은 이들이 관심을 보이고 문의를 해 오는 가운데 있기에 이 일을 준비하고 기도함에 있어 흥분되고 설레임이 있습니다.
사역이 시작 되는 데는 재정의 문제가 발생합니다.. 훈련원 대여비와 운영비, 그리고 시작하는데 필요한 집기류 구입등이 해결되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어린이교회와 청소년 성경공부는 더욱 활발해 지고 있습니다. 이 일을 위해 함께 사역할 동역자가 필요합니다. 어느 것 하나 소홀이 할 수 없는 것들이기에 하나님께서 준비하신 동역자를 붙여 주시길 기도하고 있습니다.
아내는 1월 말경에 ‘코칭’을 배울 기회를 얻어 20시간 코칭 강의를 듣고 라이센스를 얻을 계획을 갖고 있습니다. 중국에서 섬기러 와 주신 코치로부터 함께 사역하고 있는 선교사님들의 사모님들과 함께 이 수업에 참여 합니다. 좋은 배움이 되고 생활에 사역에 잘 사용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1월 20, 26, 27일)
기도제목
1. 목회자 훈련센터
학생모집- 하나님을 아는 지식이 자라기를 소원하는 이들을 붙여 주시길
장 소- 매월 50만원의 대여료와 운영비를 채워주시길
준 비- 강사 섭외가 잘 마무리 되고 책상, 의자, 칠판등 필요한 물품들이 준비될 수 있길 (200만원 정도의 준비비)
2. 움플레니 고등학교 사역에 지혜를 주시기를 위해..
3. 사역에 동역자를 붙여 주시길…
4. 여러 부분의 안전을 위해..
5. 윤성이가 5학년으로 진급하는데 영어에 진보가 빠르게 하시고 학업에 지혜주시길..
6. 아내가 수업을 통해 쉼을 얻고 귀한 지혜를 얻게 되도록..
※ 이전에 사용하던 카톡 계정이 다 지워졌습니다.. 카톡을 원하시면 ftk21로 아이디로 친구 추가 하시면 가능합니다.
※ 070-7518-3078은 한국에서도 시내전화 요금으로 통화가 가능한 번호입니다.
후원계좌: 농협 821144-52-145441 (예금주:김동수), 외환은행 990-018690-476(예금주:침례교해외선교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