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석교회 성도님들께
2017년 한 해도 주의 은혜와 사랑이 가득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언제나 이렇게 먼저 연락 주시고, 현장에 나와 있는 사역자로 하여금 삶을 돌아 보고 더욱 두 손 모으도록 격려하여 주심 감사 합니다. 참 고맙네요.
1. 관계의 증진과 복음의 심화를 위하여; 성탄절과 새해를 맞이 하여 지난 한 달 정신없이 돌아 다녔네요. 만났던 (가능한 한 모든) 이들과의 관계가 증진되고 피상적 스쳐 지나감이 지속적 관계가 되도록 기도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특히 방문했던 무슬림 가정들(나스리, 아시야…) 그리고 드루즈 가정들(순두스, 살만…) 마다 그리스도 예수님을 알고 진리를 깨닫게 되는 은혜를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2. 2017년을 맞이 하여 그간 지속하였던 사역의 형태를 계속할지, 아니면 선택과 집중을 하여야 할지 기도하고 있습니다. 매주 매일 감당할 사역이 있음에 감사하면서, 한편으로 그러다보니 관계를 심화할 여유와 시간이 부족하다는 점을 알게 되었습니다. 또한 신년에 새로이 ‘개척’하고자 하는 영역도 있습니다. 지혜와 은혜 주시는 하늘 아버지께 기도하면서, 반석 가족들께도 기도 부탁 드립니다.
3. 마침 오늘이 ,딸 한이(G6)의 12번째 생일입니다. 한이, 한비(G8)가 이곳에서 자라면서도 신앙적으로, 정서적으로 균형있게 성장/성숙하는 아이들이 되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물론 아내(김지수)와 저, 저희 부부도 하나님과 아이들 앞에, 그리고 사람들 앞에 신앙적 본이 되는 ‘성도’로 잘 살아가도록 두 손 모아 주세요.
반석교회의 기도제목 등도 알려 주시면 저희들 역시 이곳에서 기도 하겠습니다.
이스라엘에서,
김정환 김지수(한비, 한이) 올림